LG전자가 새 스마트폰을 스스로 점검하고 관리방법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가로로 돌리는 스마트폰 ‘LG윙’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자가진단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자가진단을 원하는 사용자는 LG전자의 설치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퀵헬프’에서 ‘진단하기’를 누르고 휴대폰 자가진단을 선택해 사용기록을 전송하면 된다.
사용자가 퀵헬프를 통해 스마트폰 점검 데이터를 전송하면 배터리 이상 유무, 네트워크 이상 여부 등 9개 항목을 점검한다. 점검 뒤에는 사용자에게 스마트폰 관리방법도 알려준다.
LG전자는 2021년 초까지 G7씽큐, G8씽큐, V35씽큐, V40씽큐, V50씽큐, V50s씽큐, 벨벳, Q92, Q52 등 9개 제품으로 서비스대상 기종을 확대할 계획을 세웠다.
정재웅 LG전자 MC품질경영담당은 “LG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제품을 구매한 뒤에도 믿고 오래 쓸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LG전자는 가로로 돌리는 스마트폰 ‘LG윙’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자가진단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 LG전자는 가로로 돌리는 스마트폰 ‘LG윙’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자가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 LG전자 >
자가진단을 원하는 사용자는 LG전자의 설치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퀵헬프’에서 ‘진단하기’를 누르고 휴대폰 자가진단을 선택해 사용기록을 전송하면 된다.
사용자가 퀵헬프를 통해 스마트폰 점검 데이터를 전송하면 배터리 이상 유무, 네트워크 이상 여부 등 9개 항목을 점검한다. 점검 뒤에는 사용자에게 스마트폰 관리방법도 알려준다.
LG전자는 2021년 초까지 G7씽큐, G8씽큐, V35씽큐, V40씽큐, V50씽큐, V50s씽큐, 벨벳, Q92, Q52 등 9개 제품으로 서비스대상 기종을 확대할 계획을 세웠다.
정재웅 LG전자 MC품질경영담당은 “LG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제품을 구매한 뒤에도 믿고 오래 쓸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