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만들려면 고객의 삶을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4일 창립 75주년을 맞아 디지털, 비대면으로 기념식을 열었다.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이 사무실과 자택에서 온라인 중계 채널과 화상회의 채널에 접속해 응원과 댓글로 창립 75주년을 기념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서경배 회장은 75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 공간에서 창립 기념 메시지를 사전촬영해 영상으로 내보냈다.
서경배 회장은 영상에서 "우리에게는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이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할 기회가 될 수 있다"며 "고객의 열망을 조사하고 삶을 이해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관리를 이어갈 때 새로운 시대의 해답은 고객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75년의 역사도 평가했다.
서 회장은 “75년의 오랜 역사는 창업 선배들로부터 우리 모두가 손수 일궈온 자랑스러운 결실”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수많은 어려움과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만의 뷰티문화를 결국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낸 뷰티 전문기업”이라고 말했다.
1945년 9월5일 창립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기업으로 성장했다. 국내 최초의 화장품 연구소 설립, 화장품 수출, 한방화장품 출시 등을 통해 국내 뷰티시장의 발전을 이끌어왔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4일 창립 75주년을 맞아 디지털, 비대면으로 기념식을 열었다.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영상을 통해 창립 기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이 사무실과 자택에서 온라인 중계 채널과 화상회의 채널에 접속해 응원과 댓글로 창립 75주년을 기념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서경배 회장은 75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 공간에서 창립 기념 메시지를 사전촬영해 영상으로 내보냈다.
서경배 회장은 영상에서 "우리에게는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이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할 기회가 될 수 있다"며 "고객의 열망을 조사하고 삶을 이해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관리를 이어갈 때 새로운 시대의 해답은 고객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75년의 역사도 평가했다.
서 회장은 “75년의 오랜 역사는 창업 선배들로부터 우리 모두가 손수 일궈온 자랑스러운 결실”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수많은 어려움과 국경의 한계를 뛰어넘어 우리만의 뷰티문화를 결국 세계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어낸 뷰티 전문기업”이라고 말했다.
1945년 9월5일 창립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기업으로 성장했다. 국내 최초의 화장품 연구소 설립, 화장품 수출, 한방화장품 출시 등을 통해 국내 뷰티시장의 발전을 이끌어왔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