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7-30 11:11: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생명이 드림플러스(DREAMPLUS)의 브랜드 디자인으로 해외 디자인 공모전에서 상을 받았다.

드림플러스는 기업의 혁신성장을 촉진하고 신생기업(스타트업)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사업이다.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으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
▲ 한화생명은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Winner)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Winner)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공모전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IDEA(국제디자인공모전)'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한화생명의 드림플러스는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브랜드 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은 원을 기초로 여러 요소가 연결되고 독립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

한화생명은 2016년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드림플러스를 열었다. 

한화생명은 ‘드림플러스63’과 ‘드림플러스 강남’ 등 오픈 이노베이션센터 2곳을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대기업, 신생기업, 투자사 등의 협업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외 약 200여 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육성했다.

문효일 한화생명 OI(오픈 이노베이션)추진실장은 “꿈과 꿈을 연결하고 그 꿈이 실현돼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드림플러스의 가치를 디자인에 담았다는 점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해 혁신과 성장의 선순환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한화그룹 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로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와 ‘iF 디자인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법무부 장관 박성재·경찰청장 조지호, 국회 본회의서 탄핵소추안 가결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기후변화에 열대성 전염병 확산 빨라져, 미국 본토까지 퍼지며 경계심 자극
홈플러스 업계 2위도 위태롭다, MBK 점포 매각·전환에도 투자 회수 난항
"국힘 정치생명 위해 탄핵 찬성해야, 윤석열 '데드덕' 아니다" 외신 논평
코인 연동 3279개 웹3 게임 93%가 실패, 수명 4개월에 불과
'경영진단·사업지원' 보강한 삼성, 미전실 출신 정현호·최윤호·박학규 '컨트롤타워' 부..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힘 원내대표로 뽑혀, "하나 돼 국민 향해 나아가야"
[단독] 미래에셋쉐어칸 대표에 인도법인장 유지상, 박현주 글로벌 확대 선봉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