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취약계층 식사 지원을 위해 도시락을 구매하고 나눠주는 캠페인을 연다.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의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관 92곳에 모두 1만80개의 도시락을 전달하는 지원사업이다.
신한은행은 소상공인 가게에서 구매한 도시락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의 식사 문제 해결을 동시에 추진한다.
도시락 제작에는 신한은행이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수료한 40여 개 업체가 참여했디.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지역사회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계속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신한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의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신한은행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도시락.
경기도와 인천광역시 사회복지관 92곳에 모두 1만80개의 도시락을 전달하는 지원사업이다.
신한은행은 소상공인 가게에서 구매한 도시락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의 식사 문제 해결을 동시에 추진한다.
도시락 제작에는 신한은행이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수료한 40여 개 업체가 참여했디.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지역사회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계속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