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9월에 신형 K5를 시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K5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신형 K5의 판매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자 이런 이벤트를 마련해 입소문 확산을 꾀하는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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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터 슈라이어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사장(왼쪽)과 이형근 기아차 부회장이 신형 K5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지점이나 시승센터를 방문해 K5를 시승한 후 ▲본인과 시승한 차량의 번호판이 함께 보이는 인증사진 ▲이벤트 응모 신청내역이 담긴 응모 인증사진 ▲시승한 지점 또는 시승센터의 이름 ▲간단한 시승소감 등을 담아 지정된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도 증정한다.
기아차는 9월 신형 K5 개인 출고고객(하이브리드 고객, 택시 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20만 원의 쇼핑 금액을 지원해주는 ‘쇼핑 반값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세이브오토를 이용하고 차량대금 가운데 100만 원 이상을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이용동의서 작성고객에 한정)이 대상이다.
세이브오토는 현대카드 고객이 현대차, 기아차를 구매할 때 차종에 따라 20만∼50만 원을 저렴하게 구매한 뒤 현대카드를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포인트로 일정 기간 내에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태어난 K5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시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