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 농심 대표이사 부회장이 책임경영을 경영화두로 제시했다.
박 부회장은 2일 농심 시무식에서 “책임경영이란 불확실한 혼돈의 시대에 사명감을 지니고 회사가 이루어야 할 바를 해낸다는 의미”라며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때 일수록 흔들림 없이 우리의 길을 가고 목표를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책임감을 지니고 각자 자신과 회사의 목표를 향해 전진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 부회장은 “핵심사업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며 “라면과 스낵, 백산수 등 주력사업이 성장을 가속화하고 지속적으로 관련 시장에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특히 농심이 2019년 출시한 신라면건면과 짜왕건면 등의 건면 제품을 농심의 새 성장동력으로 꼽았다.
해외사업에서도 더욱 속도를 올려줄 것을 강조했다.
농심은 올해 착공하는 미국 제2공장 등 글로벌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글로벌 식품기업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목표를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박 부회장은 2일 농심 시무식에서 “책임경영이란 불확실한 혼돈의 시대에 사명감을 지니고 회사가 이루어야 할 바를 해낸다는 의미”라며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때 일수록 흔들림 없이 우리의 길을 가고 목표를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 박준 농심 부회장.
이를 위해 책임감을 지니고 각자 자신과 회사의 목표를 향해 전진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 부회장은 “핵심사업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며 “라면과 스낵, 백산수 등 주력사업이 성장을 가속화하고 지속적으로 관련 시장에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특히 농심이 2019년 출시한 신라면건면과 짜왕건면 등의 건면 제품을 농심의 새 성장동력으로 꼽았다.
해외사업에서도 더욱 속도를 올려줄 것을 강조했다.
농심은 올해 착공하는 미국 제2공장 등 글로벌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글로벌 식품기업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목표를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