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주가가 오를 것으로 예상됐다.
한섬은 온라인사업과 잡화 브랜드의 면세점 입점이 기대돼 외형을 확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6일 한섬 목표주가 4만 원, 투자의견 매수(BUY)를 각각 유지했다.
직전 거래일인 24일 한섬 주가는 3만6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연구원은 “한섬은 2020년부터 온라인몰을 개편하고 모바일 의류 편집샵 플랫폼을 열 것”이라며 “잡화 브랜드들의 면세점 입점도 기대돼 간접적 해외사업 확대효과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4분기 한섬은 시장 기대치 수준의 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추정됐다.
4분기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매출이 증가하고 있고 온라인몰은 2018년 4분기와 비교해 30% 이상의 성장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한섬의 영업이익률은 2018년보다 1% 포인트 높아질 것으로 예상됐다. 이는 온라인몰이 성장하고 일부 브랜드가 정리돼 수익구조가 개선됐기 때문으로 파악됐다.
영업이익률이 약 40%에 이르는 온라인몰의 매출비중은 점차 높아져 2019년 전체 매출의 11%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
한섬은 2020년에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2980억 원, 영업이익 1140억 원을 올릴 것으로 예상됐다. 2019년 실적 추정치보다 매출은 1.7%, 영업이익은 5.6%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한섬은 온라인사업과 잡화 브랜드의 면세점 입점이 기대돼 외형을 확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 한섬 로고.
이지영 NH투자증권 연구원은 26일 한섬 목표주가 4만 원, 투자의견 매수(BUY)를 각각 유지했다.
직전 거래일인 24일 한섬 주가는 3만6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 연구원은 “한섬은 2020년부터 온라인몰을 개편하고 모바일 의류 편집샵 플랫폼을 열 것”이라며 “잡화 브랜드들의 면세점 입점도 기대돼 간접적 해외사업 확대효과를 볼 것”이라고 말했다.
4분기 한섬은 시장 기대치 수준의 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추정됐다.
4분기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매출이 증가하고 있고 온라인몰은 2018년 4분기와 비교해 30% 이상의 성장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한섬의 영업이익률은 2018년보다 1% 포인트 높아질 것으로 예상됐다. 이는 온라인몰이 성장하고 일부 브랜드가 정리돼 수익구조가 개선됐기 때문으로 파악됐다.
영업이익률이 약 40%에 이르는 온라인몰의 매출비중은 점차 높아져 2019년 전체 매출의 11%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
한섬은 2020년에 연결기준으로 매출 1조2980억 원, 영업이익 1140억 원을 올릴 것으로 예상됐다. 2019년 실적 추정치보다 매출은 1.7%, 영업이익은 5.6% 늘어나는 것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