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고급 수제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쉑쉑버거)’의 배달서비스를 시작한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강남점과 청담점 매장에서 배달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쉐이크쉑 배달서비스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해피오더’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쉑 대표 메뉴인 쉑버거를 비롯해 햄버거 5종, 프라이 2종, 플랫-탑 도그 2종, 쉐이크 등 음료 6종을 주문할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은 1만5천 원이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12월25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면 주는 리플렛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쉑버거 모바일쿠폰을 준다.
SPC그룹 관계자는 “집에서도 편하게 쉐이크쉑을 경함할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배달서비스 적용 매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SPC그룹은 쉐이크쉑 강남점과 청담점 매장에서 배달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 SPC그룹이 수제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 강남점과 청담첨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쉐이크쉑 배달서비스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해피오더’와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쉑 대표 메뉴인 쉑버거를 비롯해 햄버거 5종, 프라이 2종, 플랫-탑 도그 2종, 쉐이크 등 음료 6종을 주문할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은 1만5천 원이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배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12월25일까지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면 주는 리플렛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쉑버거 모바일쿠폰을 준다.
SPC그룹 관계자는 “집에서도 편하게 쉐이크쉑을 경함할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배달서비스 적용 매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