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국내 게임회사 중 브랜드 가치 1위를 유지했다.
넷마블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다.
넷마블은 게임부문 조사를 시작한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차별성과 유행 선도력, 가치 혁신성, 구입 가능성, 상표 선호도 등 모든 부문에서 점수를 가장 높게 얻어 게임부문 전체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올해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출시했다”며 “안정적으로 회사를 운영하면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다.

▲ 넷마블이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 <넷마블>
넷마블은 게임부문 조사를 시작한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차별성과 유행 선도력, 가치 혁신성, 구입 가능성, 상표 선호도 등 모든 부문에서 점수를 가장 높게 얻어 게임부문 전체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올해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출시했다”며 “안정적으로 회사를 운영하면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