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갤럭시노트10 예약판매량이 갤럭시노트9 때보다 20%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 SK텔레콤 > |
SK텔레콤에서 갤럭시노트10 예약판매량이 갤럭시노트9 때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은 9~10일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노트10 예약판매를 진행한 결과 전작 갤럭시노트9보다 예약물량이 약 20%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화면크기 6.8인치인 노트10플러스와 6.3인치의 노트10 선택비중은 8대2로 노트10플러스가 더 높았다.
노트10플러스 256GB 모델의 선호 색상 1위는 ‘블루’였다. 블루 색상은 오직 SK텔레콤에서만 구매가능한 모델로 블루 색상을 선택한 고객의 절반이 30~40대 남성이었다.
노트10 전체 모델을 기준으로 하면 글로우가 50%로 많았고 블루와 블랙은 약 20%씩으로 비슷했다.
예약자 성별은 남성이 60%, 여성이 40%였다. 연령별로는 30~40대가 56%, 50~60대가 34%, 10~20대가 10%였다.
SK텔레콤은 노트10 5G 출시를 맞아 오늘도착 서비스지역을 기존 수도권에서 전국 광역시로 확대했다. 오늘도착은 고객이 15시 전까지 T월드다이렉트에서 스마트폰을 주문하면 당일 저녁까지 원하는 장소로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SK텔레콤은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5555명의 고객에게 모두 1억 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80만, 85만, 90만, 95만, 100만 번째 5G 가입고객에게는 제주도 럭셔리 여행패키지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노트10플러스 아우라블루, 비스타워커힐호캉스 패키지, 특급호텔 2인식사권, baro로밍 1주일 이용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