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2019년 2분기에 연결기준으로 매출 607억2900만 원, 영업이익 98억89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했다고 30일 밝혔다.
2018년 2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25.32%, 영업이익은 49.18% 늘었다.
골프존은 “가맹사업 확대와 해외 골프기기 판매량 증가로 매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아바코는 2분기 별도기준으로 매출699억8100만 원, 영업이익 96억9300만 원, 순이익 84억4500만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2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5.3%, 영업이익은 6.1% 늘었지만 순이익은 6.1% 줄었다.
한미사이언스는 2분기에 연결기준 매출 2056억6800만 원, 영업이익 124억500만 원, 순이익 109억3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8년 2분기보다 매출은 19.4%, 영업이익은 31.2%, 순이익은 24.6% 증가했다.
녹십자랩셀은 2분기에 개별기준으로 매출 149억9700만 원, 영업손실 2억600만 원, 순이익 1억44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2분기보다 매출은 13.4%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적자로 돌아섰다. 순이익은 84.6% 감소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2018년 2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25.32%, 영업이익은 49.18% 늘었다.
![[실적발표] 골프존, 아바코, 한미사이언스, 녹십자랩셀](https://www.businesspost.co.kr/news/photo/201709/20170911111004.jpg)
▲ 박기원 골프존 대표이사.
골프존은 “가맹사업 확대와 해외 골프기기 판매량 증가로 매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아바코는 2분기 별도기준으로 매출699억8100만 원, 영업이익 96억9300만 원, 순이익 84억4500만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2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5.3%, 영업이익은 6.1% 늘었지만 순이익은 6.1% 줄었다.
한미사이언스는 2분기에 연결기준 매출 2056억6800만 원, 영업이익 124억500만 원, 순이익 109억3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8년 2분기보다 매출은 19.4%, 영업이익은 31.2%, 순이익은 24.6% 증가했다.
녹십자랩셀은 2분기에 개별기준으로 매출 149억9700만 원, 영업손실 2억600만 원, 순이익 1억4400만 원을 낸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지난해 2분기보다 매출은 13.4%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적자로 돌아섰다. 순이익은 84.6% 감소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