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28일과 29일에 각각 서울시 용산구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와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설 연휴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했다. |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했다.
NH농협금융지주는 김 회장이 28일과 29일에 각각 서울시 용산구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와 경기도 의왕시 NH통합IT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설 연휴를 대비한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NH농협은행은 거래량이 집중되는 설 연휴 전·후를 대비하기 위해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 상담사 사전교육을 진행한다. 연휴 기간에는 비상근무도 실시한다.
NH통합IT센터는 금융거래 현황을 집중 감시하며 돌발상황 발생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비상체제에 돌입한다.
고객행복센터는 비대면 채널 고객을 위해 휴일 심야시간에도 원활한 상담 및 지원이 가능하도록 직원과 상담사들이 비상근무를 한다.
김 회장은 NH통합IT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 “연휴기간에도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비상대응에 만전을 기해달라”며 “앞으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일선 직원들의 업무환경도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