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미디어로그, '유플러스알뜰모바일'로 브랜드이름 바꿔

이법기 기자 lawgi@businesspost.co.kr 2017-06-22 16:1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의 알뜰폰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알뜰폰 브랜드이름을 바꾼다.

미디어로그는 운영하고 있는 알뜰폰 브랜드이름을 ‘유모비’에서 ‘유플러스알뜰모바일’로 교체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디어로그, '유플러스알뜰모바일'로 브랜드이름 바꿔  
▲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유플러스알뜰모바일'
미디어로그는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고객들이 이전보다 LG유플러스의 알뜰폰 브랜드임을 알기 쉽게 했다.

미디어로그는 유플러스알뜰모바일 브랜드가 고객의 이해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로그는 ‘실속을 더하고 요금에 반하다’라는 새로운 슬로건도 발표했다.

미디어로그는 브랜드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직영몰도 7월초 여는 것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 직영몰은 고객들이 쉽게 방문해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 강화에 집중한다.

미디어로그 관계자는 “브랜드 교체와 함께 온·오프라인 개편으로 한층 더 고객 중심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며 “고객이 실속을 느낄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을 통해 1위 알뜰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법기 기자]

최신기사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