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김태완 한국화훼농협 실장, 강성해 한국화훼농협 조합장, 이상래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 리더가 6월9일 화훼상품 소비 촉진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화훼 주문배송서비스 가입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한국화훼농협과 함께 31일까지 '올원×플라워'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원×플라워 서비스는 꽃, 화환, 난 등 한국화훼농협의 화훼상품을 올원뱅크앱에서 간편하게 주문‧결제해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올원×플라워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할인쿠폰(5천 원)을 제공하고 화훼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흙 없이 물에서 키우는 수경재배식물 1종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 리더는 "올원뱅크 고객에게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제공하고 올원×플라워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생활밀착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