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5월31일까지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기가 리워드 4'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KB증권은 5월31일까지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기가 리워드 4'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KB증권> |
KB증권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기가 리워드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들의 지속적 참여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를 다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월31일까지 약 9주간 국내주식 하루 매매금액에 따라 현금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하루 매매금액이 200억 원 이상이면 50만 원, 100억 원 이상이면 20만 원, 50억 원 이상이면 10만 원, 20억 원 이상이면 4만 원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계좌 및 은행연계 증권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1인 1계좌만 신청할 수 있고 신용매매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KB증권 관계자는 "2021년 봄을 맞이해 국내주식 투자고객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지향적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