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내놓은 갤럭시 BTS에디션이 온라인에서 또 완판됐다.
2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위버스샵·삼성닷컴·KT올레샵 등에서 진행한 갤럭시버즈플러스 BTS에디션 온라인 사전판매가 완료됐다.
위버스샵은 15일부터, 삼성닷컴과 KT올레샵은 19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했는데 24일 현재 모든 물량이 소진됐다. 이날까지 주문한 고객들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받는다.
갤럭시버즈플러스 BTS에디션은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플러스 디자인에 방탄소년단 로고와 상징색인 보라색 등을 적용한 제품이다.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플러스 스마트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도 포함됐다.
삼성전자는 19일 갤럭시S20플러스 BTS에디션과 갤럭시버즈플러스 BTS에디션으로 구성된 BTS에디션 패키지를 온라인 판매했는데 1시간 만에 품절됐다. 이번 갤럭시버즈플러스 BTS에디션 온라인 판매도 시간이 더 걸렸지만 매진을 기록해 시장의 인기를 확인했다.
삼성전자는 7월1일부터 이동통신사와 삼성전자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갤럭시S20플러스 BTS에디션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갤럭시S20플러스 BTS에디션 정식 출시는 7월9일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