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농심과 협업상품을 내놓으며 캐릭터 ‘스푼즈’를 알린다.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스푼즈’를 농심의 신제품 용기면 ‘콘치즈면’에 접목한 협업상품을 내놓는다고 28일 밝혔다.
스푼즈는 콘치즈면 제품포장에 포함된다.
제품의 QR코드를 찍으면 스푼즈 캐릭터 가운데 하나인 ‘비티’와 콘치즈면이 함께 등장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매장에 진열된 콘치즈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콘치즈면을 받을 수 있다. 6월1일부터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스푼즈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며 “소비자들이 스푼즈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스푼즈’를 농심의 신제품 용기면 ‘콘치즈면’에 접목한 협업상품을 내놓는다고 28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와 농심이 '콘치즈면' 포장에 '스푼즈' 캐릭터를 도입한 협업상품을 내놨다. <엔씨소프트>
스푼즈는 콘치즈면 제품포장에 포함된다.
제품의 QR코드를 찍으면 스푼즈 캐릭터 가운데 하나인 ‘비티’와 콘치즈면이 함께 등장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매장에 진열된 콘치즈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콘치즈면을 받을 수 있다. 6월1일부터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스푼즈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며 “소비자들이 스푼즈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