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농심과 협업상품을 내놓으며 캐릭터 ‘스푼즈’를 알린다.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스푼즈’를 농심의 신제품 용기면 ‘콘치즈면’에 접목한 협업상품을 내놓는다고 28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농심과 협업상품 내놓으며 캐릭터 '스푼즈' 알려

▲ 엔씨소프트와 농심이 '콘치즈면' 포장에 '스푼즈' 캐릭터를 도입한 협업상품을 내놨다. <엔씨소프트>


스푼즈는 콘치즈면 제품포장에 포함된다.

제품의 QR코드를 찍으면 스푼즈 캐릭터 가운데 하나인 ‘비티’와 콘치즈면이 함께 등장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신사동 가로수길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매장에 진열된 콘치즈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콘치즈면을 받을 수 있다. 6월1일부터 매일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스푼즈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며 “소비자들이 스푼즈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