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간편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수수료 무료혜택을 담은 통장을 내놓았다.
우리은행은 모바일금융 카카오페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우대형 입출금통장인 '우리 카카오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모바일금융 카카오페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우대형 입출금통장인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에 가입한 뒤 통장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계좌에 등록한 고객은 우리은행의 인터넷·스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와 우리은행, GS25 자동현금입출금기의 출금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리 체크카드를 아직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쓰면 1만 원 드립니다' 이벤트를 우리카드와 함께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과 체크카드를 개설한 고객은 개설한 다음 달의 6일까지 발급받은 카드로 1만 원 이상 간편결제하면 카카오페이 머니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천 명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해면 이용금액의 5%를 월 최대 2만5천 원까지 현금으로 돌려받는 것도 가능하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카카오페이 ‘금융제휴몰’에서 가입 가능하며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도 함께 발급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간편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