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렌털상품의 판매량이 큰 폭으로 늘었다.
웅진코웨이는 2019년 1~7월 대용량 공기청정기 렌털 판매량이 2018년 같은 기간보다 약 150%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요인으로 사무실과 병원, 학원, 유치원, 학교, 식당, 카페 등에서 늘어난 공기청정기 수요에 대응해 달마다 코디(서비스 전문가)가 맞춤 관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점을 꼽았다.
또 웅진코웨이는 2018년 5월부터 공공기관 공기청정기 입찰을 전담하는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해 올해 1~7월 공공기관 공기청정기 입찰 수주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변인식 웅진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웅진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해마다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웅진코웨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기청정 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
웅진코웨이는 2019년 1~7월 대용량 공기청정기 렌털 판매량이 2018년 같은 기간보다 약 150%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 웅진코웨이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콰트로파워 제품 사진.
웅진코웨이는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요인으로 사무실과 병원, 학원, 유치원, 학교, 식당, 카페 등에서 늘어난 공기청정기 수요에 대응해 달마다 코디(서비스 전문가)가 맞춤 관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점을 꼽았다.
또 웅진코웨이는 2018년 5월부터 공공기관 공기청정기 입찰을 전담하는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해 올해 1~7월 공공기관 공기청정기 입찰 수주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변인식 웅진코웨이 상품전략부문장은 “웅진코웨이 대용량 공기청정기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해마다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웅진코웨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기청정 기술력을 앞세워 공기청정기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