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NH농협생명은 12일까지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고객들로부터 NH농협생명의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관련한 의견을 듣기 위한 제도다.
모집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으로 인터넷과 파워포인트 문서작업이 가능하고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 간담회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제4기 고객패널은 4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보험 상품과 서비스 체험, 아이디어 제안, 정기 간담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모두 55건의 업무 개선을 이뤘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보험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NH농협생명은 12일까지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 NH농협생명이 12일까지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
고객패널제도는 고객들로부터 NH농협생명의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관련한 의견을 듣기 위한 제도다.
모집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으로 인터넷과 파워포인트 문서작업이 가능하고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 간담회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제4기 고객패널은 4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보험 상품과 서비스 체험, 아이디어 제안, 정기 간담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모두 55건의 업무 개선을 이뤘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보험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