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iM라이프가 사명 변경을 기념해 MZ세대에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숏폼 공모전을 연다.
iM라이프는 9월30일까지 생명보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iM라이프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 iM라이프가 9월30일까지 ‘iM라이프 숏폼 영상 공모전’ 신청을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 iM라이프 > |
공모전은 개인 또는 5인 이내 단체로 참여할 수 있고 1인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참가자는 숏폼(짧은 영상)으로 생명보험의 가치인 △가족 사랑 △미래 대비 △사회적 책임 △보험금 활용 사례 △역경 극복 등을 표현하면 된다.
참여 희망자는 9월30일까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작을 올리고 iM라이프 홈페이지에 안내된 구글 설문 양식으로 게시물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iM라이프는 주제 적합성과 창의성 등 심사를 진행해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을 세웠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iM라이프는 개수 제한 없이 당선작을 선정하고 모든 당선작에는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당선작 가운데 우수작은 서울 중구 iM금융센터 대형 옥외 전광판에 창작자 소개와 함께 약 한 달 동안 게시된다.
김성한 iM라이프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으로 iM라이프 브랜드와 생명보험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