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모바일앱 화면을 개편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NH농협생명은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앱의 메인화면을 전면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인화면에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했다.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는 단축버튼을 추가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중심의 앱 설계와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고객사랑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NH농협생명은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앱의 메인화면을 전면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생명은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앱의 메인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인화면에 메뉴검색창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배치했다.
입출금서비스의 금액입력창에 는 단축버튼을 추가했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창구 개편은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중심의 앱 설계와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고객사랑을 실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