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 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금융증권부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이우현 OCI홀딩스 대표이사 회장이 미국발 관세전쟁을 경계하며 비중국 태양광 공급사슬 구축에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핵심시장 미국에서 태양광 공급사슬을 수직계열화한다는 방침에는 변함이 없다. 다만 과거 중국발 공급과잉에 큰 어려움도 겪..
영국 전 총리가 화석연료 퇴출을 핵심으로 하는 기후정책이 대중의 지지를 얻지 못해 실패할..
미국 트럼프 정부가 출범한 뒤 100일이 되는 날을 맞이해 대만 TSMC의 미국 반도체 공장 투..
삼성SDI가 올해 1분기 '어닝 쇼크' 수준의 실적을 낸 데 이어 올해 전체로도 적자로 돌아설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정체)이 길어지면서 국내 배터리 기업들은 에너지저장장치(ESS)용 배터리 시장에서 성과를 내는 것에 집중하고..
삼성전자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부가 1분기 첨단 2나노 1세대 게이트올어라운드(GAA) 공정의 신뢰성 평가를 완료했다.고객사 확보에도 성공해 2분기에는 양산에도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삼성전자는 30일 1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를 진행하며 1..
대웅제약이 올해 2분기 미국 관세 문제로 보툴리눔 톡신제제 '나보타'의 수출 물량을 확대해 실적 증가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됐다.이명선 DB증권 연구원은 30일 리포트를 통해 "대웅제약이 1분기 시장추정치를 부합하는 실적을 거뒀다"며 "2분기에도 ..
F&F의 목표주가가 높아졌다.올해 1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컨센서스)를 웃돈 점 등이 반영됐다.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30일 F&F 목표주가를 기존 9만 원에서 10만 원으로 높여잡았다. 투자의견은 매수(BUY)를 유지했다.29일 F&F 주가는 ..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
가나아트·서울옥션 세워 미술시장 개척, 경매 포트폴리오 확대 추진 [2025년]
전자공학도 출신 전문경영인, SK그룹과 시너지 전략 모색 [2025년]
1인방송 생태계 조성, 선정성·사행성 문제와 분식회계 의혹 해결 관건 [2025년]
연구인생과 함께 한 인보사 개발, 국내 실패 딛고 미국서 부활 노려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