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 부장
산업&IT부 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금융증권부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식품업계가 고환율·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허인철 오리온 부회장이 국내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며 생산능력 확대에 나선다.오리온은 누구나 알 듯이 해외사업 매출 비중이 높은 식품업체로 해외 판매는 대부분 수출이 아닌 현지..
최근 한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과 관련해 기후변화 영향에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피해 규..
삼성SDI가 고객사와 협력해 전기차용 배터리 재고를 한국에서 미국으로 옮겼다는 외신 보도가..
'지구와 경제는 서로 연결돼 있기 때문에 기후위기는 곧 경제적 위기로 봐야 한다. 이 때문에 기업들의 지속가능성 실천은 단순히 규제를 준수하는 것이 아니라 리스크를 관리하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통찰을 얻을 수 있는 전략적 이점으로 작용할 ..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과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이 각각 존 펠란 미국 해군장관을 만나 한국과 미국의 조선업 협력을 강조했다.HD현대중공업은 정 수석부회장이 4월30일 울산광역시 본사에서 펠란 장관을 만나 조선 기술력을 소개하고 한미 협력 방..
애경산업은 중국 재고 이연으로 부진한 1분기 실적을 냈다. 중국 의존도 축소가 필요하다.한화투자증권은 30일 애경산업에 대해 이익 추정치의 조정으로 목표주가를 1만5천 원으로 하향하며, 목표주가와의 괴리율 축소로 투자의견을 '매수(BUY)'에서 '보..
크래프톤은 올해 내내 실적 서프라이즈가 예상됐다.DS투자증권은 30일 크래프톤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6만 원을 유지했다. 29일 기준 주가는 37만 원에 거래를 마쳤다.크래프톤의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31.3% 늘어난 8741억 원, ..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
가나아트·서울옥션 세워 미술시장 개척, 경매 포트폴리오 확대 추진 [2025년]
전자공학도 출신 전문경영인, SK그룹과 시너지 전략 모색 [2025년]
1인방송 생태계 조성, 선정성·사행성 문제와 분식회계 의혹 해결 관건 [2025년]
연구인생과 함께 한 인보사 개발, 국내 실패 딛고 미국서 부활 노려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