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올 발행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영화평론가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금융증권부 기자
커리어케어 PEPG 부본부장 전무
상속 전문 변호사
언론인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금융증권부 차장
정책경제부 기자
LG전자가 2025년 4분기 희망퇴직 등 '일회성 비용'에 계절적 비수가가 겹치며 약 4천억 원의 영업손실을 낼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이에 따라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잠시 숨을 고르며, 냉난방공조(HVAC)와 전장 등 기업간거래(B2B) 사업..
LG전자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설치된 옥외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에 처한 불곰 영상을 상영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가장 우수한 성능을 갖춘 엔비디아 그래픽처리장치(GPU) 기반 ..
김희용 TYM 대표이사 회장이 보유한 TYM 지분을 지난해 차남 김식 TYM 부사장에게 증여하면서 승계구도를 확정지었다.하지만김 부사장을 비롯한 자녀들의 사법 리스크로 향후 경영 안정화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에서 자유롭지 못하다.TYM은 벽산에서 ..
송호성 기아 대표이사 사장이 하이브리드 신차로 미국 시장 점유율 6% 달성을 노린다.기아는 지난 7월 올해 안에 미국 시장 점유율 6%대를 기록하겠다는 목표를 내놨지만, 3분기까지 판매 실적으로 볼 때 달성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하지만 미국에서 인..
웹젠은 신작 라이업 보강에 기반한 매출 확장이 필요하다.BNK투자증권은 3일 웹젠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만7천 원을 제시했다. 직전거래일 10월30일 기준 주가는 1만1170원에 거래를 마쳤다.웹젠은 '뮤(MU)'로 대표되는 장수 MMORPG 포트..
LG전자와 현대자동차의 인도 상장이 성공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CJ를 비롯한 다른 한국 대기업도 현지 사업 확대와 자본 조달을 노리고 있다.인도는 미국 정부의 관세 정책에 대응해 새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는 주요 시장으로 꼽힌다. 그러나 중장기..
자회사형 GA 흑자전환 이끈 영업전문가, 수익성 강화·내실 다지기 주력 [2025년]
호남기반에서 전국구 그룹으로 키워, 인수합병으로 사세 확장 [2025년]
대부업으로 성장한 재일교포 3세, 종합금융그룹 도약 노려 [2025년]
독일 바이엘 출신 제약업계 마케팅 전문가, 조영제 생산능력 확충 주력 [2025년]
'토탈 솔루션' 사업전환 주도, 치우친 수익구조 다변화는 과제 [2025년]
35년 만의 연임 총장, 글로컬30 계기로 대학혁신 집중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