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증권부 차장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금융증권부 기자
언론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2심 무죄 판결을 뒤집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면서 민주당이 일격을 맞았다.이번 대법원의 선고로 보수와 진보 진영 유권자 양쪽이 결집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결국 중도층 여론이 이번 조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기후정책을 계속 추진하고 있는 미국 주 정부들을 상대..
미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여러 희토류와 핵심 광물을 확보할 수 있는 협약을 체결했지만 단기..
지난 4월30일 오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회의장.의원들이 '유심 해킹' 사태에 대한 책임을 추궁하기 위해 증인으로 부른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를 상대로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 요구를 쏟아냈다.이훈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이 신규 가입자를 받지 않겠다는 대책을 내놨다. 유심 교체에 집중하기 위해 가입자 모집을 중단하겠다는 특단의 대책을 마련한 것으로 풀이된다.다만불안감 때문에 다른 이동통신사로 이동을 원하는 가입자들을 위해 번..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전방위적인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했다.하나증권은 2일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20만 원을 상향했다. 지난달 30일 기준 주가는 12만4400원에 거래를 마쳤다.아모레퍼시픽의 1분기 연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7..
F&F의 1분기 내수는 부진했으나 중국은 8% 성장하며 완연한 회복세를 보였다.대신증권은 2일 F&F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BUY)'와 목표주가 9만2천 원을 유지했다.F&F는 1분기에 내수는 부진했지만 중국은 회복세로 전환한 점이 매우 고무적..
스마트 홈 시스템 업체 창업주, 드론 탐지·무력화 기술 신사업 추진 [2025년]
'초격차' 전략으로 생보업계 1위 입지 굳혀, 삼성화재와 시너지 창출 과제 [2025년]
도전적·적극적인 대내외 행보, 실적 반등은 과제 [2025년]
지역과 중앙회 양쪽에서 잔뼈 굵어, 신뢰회복 최우선 과제 [2025년]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