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영화평론가
금융증권부 차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정책경제부 기자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언론인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정책경제부 부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재팬올 발행인
커리어케어 PEPS본부장
포항공과대학교 전임연구원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노동조합이 정부의 조속한 사장 인선을 촉구하며, 향후 집단 투쟁도 불사하겠다고 밝혔다.KAI 노조는 2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한국수출입은행 앞에서 'KAI 사장 인선 촉구' 집회를 열었다.노조 측은 "최대주주인 한국수출입은..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이 이재명 대통령과 김성환 환경부 장관 앞으로 서한을 보냈다.앨 고어..
미국 최대 원자력 발전 기업 콘스텔레이션에너지의 스리마일섬 원전 재가동 작업이 예상보다..
자이에스앤디가 모회사 GS건설의 주택관리사업을 사실상 정리한 뒤 주택사업을 확장을 통한 수익성 개선에 나서고 있다.올해 취임한 구본삼 대표는 창사 이래 처음으로 1조 원 일감을 쌓은 성과를 바탕으로 영업손실에서 탈출하기 위해 더욱 고삐를 죌 ..
[씨저널]조중훈 한진그룹 창업회장은 1920년 아버지 조명희씨와 어머니 태천즙씨의 4남4녀 가운데 둘째로 태어났다.조명희씨는 종로에서 작지 않은 규모로 포목상을 했었는데 1930년대에 도산해 조중훈 창업회장 남매가 태어났을 때는 경제적으로 어려웠..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가 높아졌다.올레드(OLED) 사업 강화를 바탕으로 2026년에는 수익성이 본격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전망됐다.남궁현 신한투자증권 선임연구원은 24일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를 기존 1만3천 원에서 1만6천 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수직계열화'를 통해 경쟁기업보다 앞서 나갈 것이란 관측이 나왔다.강동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24일 "현재 미국 내 배터리셀부터 시스템통합(SI)까지 수직계열화를 완성한 기업은 LG에너지솔루션 ..
IBM·삼성전자 거친 UNIST 교수 창업자, 업계 유일 마이크로LED 설계 기술 보유 [2025년]
SK그룹 내 투자전문가, 중간지주사 실적개선 성공 [2025년]
한방침에서 출발해 글로벌 미용의료분야 확장, 중·미·브라질 등 시장 개척 가속 [2025년]
이차전지 트렌드서 대전방지 부품 가능성 읽어, 기술 중시 [2025년]
세 번째 외국인 대표로 '카스' 국내 1위 지켜, 지속가능성장체제 구축 힘줘 [2025년]
이수그룹 PCB 전문가로 최대 실적 경신, 18년 숙원 사업다각화 과제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