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금융증권부 차장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정책경제부 부장
금융증권부 기자
언론인
정책경제부 기자
피부 시술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코스닥 상장에 나선다. 국내 피부 미용 수요 확대와 외국인 환자 급증에 따른 의료관광 시장 성장세가 맞물리며 플랫폼 성장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판단에서다.7일 패스트레인에 따르면 최근 신한투..
미국 트럼프 정부가 가전제품 등에 적용되는 전력효율 인증 프로그램 '에너지스타'를 폐지하..
미국 달러화가 약세로 돌아선 가운데 트럼프 정부 정책으로 달러 약세 추세가 장기화할 수 있..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인도에서 더 뜻깊은 30년을 준비한다.1998년 인도 법인 설립 이후 정몽구 명예회장이 현대차라는 브랜드를 인도 시장에 알렸다면, 정의선 회장은 높아진 브랜드 이미지를 앞세워 전기차(EV)에 방점을 찍고 점유율 확대에 ..
한국 최대 헤드헌팅회사 커리어케어가 기업의 인사채용 담당자를 대상으로 평판조회의 다양한 세부 사항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연다.커리어케어는 오는 2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평판조회를 통한 미래 전략인재 확보 세미나'를 개..
쿠팡이츠가 '절약형 요금제'를 앞세워 점주 공략에 속도를 높이며 배달의민족과 정면 승부를 예고했다. 매출과 무관하게 중개이용료를 5.5%로 고정한 것이 핵심이다. 기존 상생 요금제에서 최고 7.8%의 수수료를 부담하던 점주들 사이에서는 비용 부담이..
코스피지수가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의 매수에 힘입어 상승했다.7일 코스피지수는 직전거래일보다 0.55%(14.01포인트) 오른 2573.80으로 장을 마감했다.이날 코스피 시장에서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가 각각 3488억 원어치와 869억 원어치를 순매..
마케팅 외길 '마케팅 전문가', TV 넘어 플랫폼으로 체질전환에 전력 [2025년]
실적 적자에 맞선 기술 드라이브, 차세대 양극재 앞세워 돌파구 모색 [2025년]
성실하고 성품 좋아, '내란 완전 진압'과 정권교체 노려 [2025년]
스마트 홈 시스템 업체 창업주, 드론 탐지·무력화 기술 신사업 추진 [2025년]
'초격차' 전략으로 생보업계 1위 입지 굳혀, 삼성화재와 시너지 창출 과제 [2025년]
도전적·적극적인 대내외 행보, 실적 반등은 과제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