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 부장
산업&IT부 부장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금융증권부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지난 4월30일 오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회의장.의원들이 '유심 해킹' 사태에 대한 책임을 추궁하기 위해 증인으로 부른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를 상대로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 요구를 쏟아냈다.이훈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기후정책을 계속 추진하고 있는 미국 주 정부들을 상대..
젠슨 황 CEO를 비롯한 엔비디아 경영진이 미국 하원의원들과 만나 인공지능(AI) 반도체 대중..
식품업계가 고환율·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허인철 오리온 부회장이 국내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며 생산능력 확대에 나선다.오리온은 누구나 알 듯이 해외사업 매출 비중이 높은 식품업체로 해외 판매는 대부분 수출이 아닌 현지..
아모레퍼시픽의 1분기 실적은 해외 호실적이 견인했는데 비중국은 고성장, 중국은 흑자전환했다.미래에셋증권은 2일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16만 원을 유지했다. 지난달 30일 기준 주가는 12만4400원에 거래를 마쳤다.현재 주가..
F&F의 목표주가가 높아졌다. 올해 1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에 부합했고 하반기 중국 매출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 등이 반영됐다.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2일 F&F 목표주가를 기존 8만5천 원에서 10만 원으로 높여 잡았다. 투자의견..
삼성전자 목표주가가 낮아졌다.모든 사업부가 관세 불확실성에 직면했으며, 현재 시점에서는 올해 하반기 실적 가시성이 낮은 것으로 분석됐다.고영민 다올투자증권 연구원은 2일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7만2천 원에서 7만1천 원으로 하향 조정하고 투자의..
스마트 홈 시스템 업체 창업주, 드론 탐지·무력화 기술 신사업 추진 [2025년]
'초격차' 전략으로 생보업계 1위 입지 굳혀, 삼성화재와 시너지 창출 과제 [2025년]
도전적·적극적인 대내외 행보, 실적 반등은 과제 [2025년]
지역과 중앙회 양쪽에서 잔뼈 굵어, 신뢰회복 최우선 과제 [2025년]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