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현대차 고객서비스앱 마이현대2.0 내놔, 편리함과 실용성 더해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  2021-09-16 12:11:2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현대자동차가 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myHyundai)’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놨다.

현대차는 고객서비스 앱 마이현대에 편리함과 실용성을 더한 마이현대2.0 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현대차가 고객서비스 앱 ‘마이현대2.0’을 출시했다.

마이현대2.0은 고객사용 경험에 맞춘 디자인을 적용하고 개선된 차량관리 기능과 확대된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고객들이 한눈에 본인의 차량 정보와 상태확인이 가능하도록 마이현대2.0 홈 화면을 구성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마이현대2.0 이용고객은 앱에 접속하면 홈화면에서 소유한 차량과 차종, 색상이 동일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 계약정보와 고장정보, 관련 리콜정보도 바로 조회할 수 있다.

기존에 정비 신청과 현황 조회 등에 그쳤던 차량관리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현대오일뱅크, 에스오일과 제휴해 주유 일자, 금액, 주유량 등이 포함된 고객의 주유 내역을 유지비에 자동으로 입력해주고 월별 유지비 차트와 항목별 지출내역 통계 등을 시각화한 그래프로 제공한다.

차량의 점검대상 여부 조회와 디지털키 공유·삭제 등 기존에 제공하던 차량관리기능도 한 곳에 모아 고객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현대2.0은 카 라이프(자동차 생활)서비스 탭을 새로 만들고 서비스 대상도 확대했다.

현대차는 마이현대2.0 출시와 기존 마이현대앱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30일까지 마이현대2.0앱에 신규 가입하는 현대차 고객 가운데 만 명을 추첨해 커피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고객들의 편리한 카 라이프를 위해 실용성을 중심으로 앱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제휴사 확대 및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자동차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서울반도체 LED 특허소송 100전 100승, 이정훈 특허 1만4천 건의 힘
·  트래블버블로 실적회복 고대하는 항공사, 유가와 환율 고공행진 야속해
·  포스코인터내셔널 미얀마 가스전 의존 안 돼, 주시보 에너지사업 다각화
·  SK에코플랜트 상장 위해 재무관리, 박경일 폐기물처리는 인수 열어놔
·  TK엘리베이터코리아 무사고 이어가, 서득현 안전경영으로 체질 바꿔
·  HDC현대산업개발 리츠 확장 힘줘, 권순호 종합금융부동산기업으로
·  우리금융지주 외국인투자자 유치 적기, 손태승 해외 기업설명회 힘싣나 
·  GS에너지 전기차배터리 관련 사업 키워, 허용수 계열사 역량 총결집
·  삼성 반도체 배터리 백신 현안 많다, 이재용 직접 미국 가 매듭 가능성
·  피플바이오 알츠하이머 진단기 유럽진출 추진, 강성민 국내 데이터 쌓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