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온라인쇼핑몰과 배달앱에서 포인트 결제와 경품 이벤트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9-02 18:40: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온라인쇼핑몰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6~12일 온라인쇼핑몰과 배달앱에서 파격적 M포인트 사용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9'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카드, 온라인쇼핑몰과 배달앱에서 포인트 결제와 경품 이벤트
▲ 현대카드 로고.

M포인트위크 09는 6일 티몬을 시작으로 7일 하이마트쇼핑몰과 8일 H몰에서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한다.

9일에는 CJ온스타일, 10일에는 요기요에서 같은 혜택이 주어지고 주말(11~12일)에는 홈앤쇼핑과 11번가에서 쇼핑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다.

최대 3만 원 상당의 추가할인과 캐시백도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위크 09 대상 사용처에서 결제한 회원에게 결제 가맹점에서 재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하이마트는 캐시백)을 준다. 

추석을 앞두고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위크 09 대상 사용처에서 5천 M포인트 이상 사용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10명), 에어팟 프로(20명), GS칼텍스 주유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TSMC 3나노 AI반도체 공급부족 방지 총력, 엔비디아 구글 아마존 수요 쏠려
한국 AI 벤처투자 비중 글로벌 1% 수준, 머스크 'xAI' 16조 유치로 1위
올해 BYD보다도 못 판 폭스바겐코리아, 잇단 신차에도 서비스 품질 등 신뢰도 추락에 ..
광주은행 주총서 정일선 행장 선임 안건 의결, 3번째 내부 출신 행장
스페이스X 상장은 일론 머스크에 딜레마, '화성 이주' 목표와 공존 어려워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재입고 모두 소진, 방문객은 예약순번
산업장관 김정관 업무보고, "내년 지역 성장에 '올인' 대한민국 성장의 관건"
삼성중공업 노조 노동부에 특별근로감독 요구, "삼성 노조 파괴행위 현재도 진행형"
국민연금 수장 다시 오른 김성주, 논란 많은 '석탄투자 제한전략' 급물살타나
GS건설 조준 '대어' 성수1지구에 논란, '6조 클럽' 허윤홍 내년 도시정비 불확실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