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페이지, 웹툰 바탕의 모바일영화 '독고 리와인드' 공개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8-09-06 11:41: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페이지, 웹툰 바탕의 모바일영화 '독고 리와인드' 공개
▲ 모바일 영화 독고 리와인드 포스터.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웹툰 ‘독고 리와인드’를 모바일 영화로 제작해 내놨다. 

카카오페이지는 6일 모바일 영화로 제작된 독고 리와인드의 모든 에피소드를 카카오페이지와 옥수수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독고 리와인드는 7일 오전 10시부터 옥수수와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기다리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루 1편 무료로 볼 수 있다.

독고 리마인드는 웹툰 ‘독고’의 속편으로 독고에 등장했던 주인공 세 남자의 첫 만남부터 그들이 서로 우정을 쌓아가는 내용을 담았다. 독고는 카카오페이지의 밀리언페이지 작품 가운데 하나다.

엑소(EXO)의 세훈과 구구단의 강미나씨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독고 리와인드는 웹툰의 성공적 영상화 사례 가운데 하나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웹툰을 드라마나 영화로 발굴하는 ‘무비코믹스’ 작업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페이지는 12일까지 독고 리마인드와 독고의 웹툰 작품을 1시간에 1편씩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의 자회사로 2010년 7월 설립됐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과 웹소설, 웹드라마 등을 연재 및 판매하는 모바일 기반 앱 플랫폼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