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평론가
금융증권부 차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커리어케어 경영기획팀장
유통&4차산업부 기자
언론인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재팬올 발행인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산업&IT부 부장
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금융증권부 기자
커리어케어 PEPG 부본부장 전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인도 기업공개(IPO) 시장이 호황을 보이면서 글로벌 기업도 앞다퉈 인도 법인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인도가 풍부한 유동성과 높은 매출 성장률로 기업가치를 키우기 용이하다는 관측이 나오는 가운데 LG전자의 사례도 조망받고 있다.24일..
한국전력이 독점하고 있는 전력계통 시스템을 개편해야 재생에너지 비중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비트코인 시세가 한때 8만 달러를 밑돌며 약세를 보였지만 이를 저점으로 삼아 회복세를 이어..
정우진 NHN 대표이사의 게임사업 반등 전략이 올해 한 해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기대작들의 부진이 이어지며 게임 부문의 성장세가 목표치에 미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2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정우진 대표가 지난해 제시한 '게임..
삼성생명이 3년 만에 2인 사장 체제를 다시 가동했다.홍원학 삼성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보험 본업 중심을 잡고 이승호 금융경쟁력 태스크포스(TF)장 사장이 자산운용 역량을 높이며 두 성장축을 동시에 강화하려는 시도로 보인다.보험 수익성이 약해지는..
삼성디스플레이가 부사장 8명, 상무 13명, 마스터 2명 등 총 23명을 승진 명단에 올렷다.삼성디스플레이는 25일 부사장과 상무, 마스터를 임명하는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회사 측은 '경영성과가 우수하고 차별화 기술 개발을 통해 시장 지배..
삼성전자가 부사장 51명, 상무 93명, 펠로우 1명, 마스터 16명 등 총 161명을 승진 명단에 올렸다.삼성전자는 25일 부사장, 상무, 펠로우, 마스터를 임명하는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임원 승진자는 모두 161명으로, 지난해 137명에서 24명 증..
국내 바이오 장비 경쟁력 강화 관심, 실험실자동화 글로벌 공략 주력 [2025년]
유리기판으로 실적 반등 승부수, 흑자 전환과 재무 안정화 과제 [2025년]
실적 반등 성공, 중기특화 전문사로서 존재감 늘려가야 [2025년]
히터블록 국산화 성공, 사업구조 개편하고 중국 시장 개척 [2025년]
시장독점 국내 첫 부동산 권리조사업체, 행동주의 주주들과 갈등 해소 과제 [2025년]
국내 필러 바이오개발 1세대, '제테마더톡신' 글로벌 공략 강화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