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테스트 12월 진행

노녕 기자 nyeong0116@businesspost.co.kr 2021-10-28 14:48: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이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28일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PS) 신작 쇼케이스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플레이 화면을 담은 새로운 트레일러와 글로벌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넥슨,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테스트 12월 진행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홈페이지>

넥슨은 12월9일부터 15일까지 7일 동안 한국을 포함한 일본, 북미, 유럽 등 세계를 대상으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 대상 국가에는 캐주얼 레이싱 장르 게임의 인기가 높은 일본이 처음으로 포함됐다.

넥슨은 11월28일부터 12월8일까지 글로벌 테스트 드라이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PC와 콘솔의 크로스 플레이 기술적 안정성을 검증하고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기 위해 필요한 환경 등을 중점적으로 검증할 계획을 세웠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이 2019년 영국 런던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팬 페스티벌 2019’에서 공개한 멀티 플랫폼 신작이다. 3억8천만 명에 육박하는 이용자를 보유한 메가 히트 지식재산(IP)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노녕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