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앤파트너스 법률사무소 변호사
재팬올 발행인
영화평론가
비즈니스피플 사업본부장
MTN 기업&경영센터장
토지+자유연구소 부소장
유통&4차산업부 차장
인사이트케이연구소 소장
상속 전문 변호사
정책경제부 부장
건설&에너지부 부국장
유통&4차산업부 부국장
금융증권부 부국장
언론인
금융증권부 차장
금융증권부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책경제부 기자
식품업계가 고환율·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허인철 오리온 부회장이 국내 대규모 투자를 단행하며 생산능력 확대에 나선다.오리온은 누구나 알 듯이 해외사업 매출 비중이 높은 식품업체로 해외 판매는 대부분 수출이 아닌 현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부터 기후대응 정책을 대폭 축소하고 있지만 미국의 온실..
화웨이가 중국 데이터센터 기업에 인공지능(AI) 반도체 서버를 공급하기 시작했다는 외신 보..
김보현 대우건설 대표이사 사장이 올해 1분기에 기대 이상의 성적표를 받아 들었다.다만 확실한 실적 회복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해외사업에서의 성과가 더욱 절실한 상황으로 보인다.30일 증권업계에서는 대우건설의 실적을 놓고 긍정적 전망에 무게가..
"그동안 SK텔레콤을 믿고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과 사회에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해야 할 책무가 있는 국가 기간통신사업자로서 이번 사고에 대해 저를 비롯한 SK텔레콤 임..
에스티팜의 1분기는 매출 부진 영향으로 기대치를 하회했다. 분기별 공급 일정으로 인한 부진은 시장에서 예상하고 있었던 바로, 장중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 발표에도 주가는 -1.4% 하락에 그쳤다.키움증권은 30일 에스티팜에 대해 투자의견 투자의견 ..
현대엔지니어링이 국내 주택사업 신규 수주를 중단한다는 일부 보도를 부인했다.현대건설은 30일자 공시를 통해 한 언론에서 제기한 현대엔지니어링의 국내 주택사업 신규 수주 중단 보도를 두고 "검토한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한 언론사는 이날 주우정..
국내 대장암 로봇수술 선구자, 중증 초고난도 치료 전문병원으로 전환 주력 [2025년]
영업사원 출신 오너경영인, 글로벌 거점 확대에 주력 [2025년]
가나아트·서울옥션 세워 미술시장 개척, 경매 포트폴리오 확대 추진 [2025년]
전자공학도 출신 전문경영인, SK그룹과 시너지 전략 모색 [2025년]
1인방송 생태계 조성, 선정성·사행성 문제와 분식회계 의혹 해결 관건 [2025년]
연구인생과 함께 한 인보사 개발, 국내 실패 딛고 미국서 부활 노려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