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여름샌들도 인기, 20대 고객 매출 5배 증가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6-12 10:1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의 여름용 샌들이 20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6월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이상 증가했으며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여름샌들도 인기, 20대 고객 매출 5배 증가
▲ 뉴진스 하니의 어그 컬렉션 화보.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현재 어그의 샌들, 슬리퍼 등 여름 컬렉션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샌들은 5월 모든 제품이 판매됐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라터스’와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밑창이 특징인 ‘벤처데이즈’ 등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샌들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며 “관련 제품 재고확보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DL이앤씨 주택 흥했으나 플랜트 난항, 박상신 수익성 회복세 연말 주춤 분위기
LG헬로비전 노사 본사 이전 두고 갈등 격화, 올해 임금협상 최대 변수 부각
SK디스커버리 이제 SK가스에 의존해야 하는데, 최창원 빠듯한 살림에 주주환원 딜레마
"'롤' 보다가 알았다", e스포츠로 잘파세대 공략 나서는 금융사들
글로벌 누비고 국내투자 늘리는 총수들, 대기업 그룹주 ETF 한번 담아볼까
엔씨소프트 아이온2 출시 뒤 주가 아직 몰라, 새벽 대기 3만 명이 남긴 기대감
제헌절 공휴일 복귀 18년 만에 급물살, '반헌법 윤석열'도 한몫해 얄궂다
효성 주력 계열사 호조로 배당여력 커져, 조현준 상속세 재원 마련 '청신호'
데워야 하나 vs 그냥 먹어야 하나, 누리꾼 1만 명이 벌인 편의점 삼각김밥 논쟁
미국·일본 '원전사고 트라우마' 극복 시도, 러시아·중국 맞서 원전 경쟁력 키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