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여름샌들도 인기, 20대 고객 매출 5배 증가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6-12 10:1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의 여름용 샌들이 20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6월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이상 증가했으며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여름샌들도 인기, 20대 고객 매출 5배 증가
▲ 뉴진스 하니의 어그 컬렉션 화보.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현재 어그의 샌들, 슬리퍼 등 여름 컬렉션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샌들은 5월 모든 제품이 판매됐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라터스’와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밑창이 특징인 ‘벤처데이즈’ 등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샌들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며 “관련 제품 재고확보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유한양행, 리브리반트SC FDA 승인으로 렉라자 로열티 증가 기대"
NH투자 "두산에너빌리티 12월 수주 예상 넘어, 내년도 긍정적 이벤트 지속"
비트코인 1억2737만 원대 하락, 테더 CEO "AI 거품이 2026년 최대 위험"
경희사이버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스마트건축·AI기계제어공학과 신설
국회 법사위서 '최대 5배 손해배상' 허위조작정보근절법 민주당 주도 통과
법무장관 정성호 "YTN 민영화 승인 취소 판결에 항소 포기 지휘"
포스코이앤씨 송치영 여의도역 신안산선 건설현장 사고에 사과, "책임 다할 것"
신세계사이먼 새 20년 성장 전략 본격 가동, 김영섭 대구 '플랜B' 아울렛 성공이 관건
신안산선 여의도역 공사 현장서 철근 무너지는 사고로 사망자 1명 나와
금투협 선택은 '현역 증권사 대표', 황성엽 '코스피 5천'으로 자본시장 대전환 이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