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여름샌들도 인기, 20대 고객 매출 5배 증가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6-12 10:17: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의 여름용 샌들이 20대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6월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이상 증가했으며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여름샌들도 인기, 20대 고객 매출 5배 증가
▲ 뉴진스 하니의 어그 컬렉션 화보.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현재 어그의 샌들, 슬리퍼 등 여름 컬렉션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샌들은 5월 모든 제품이 판매됐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라터스’와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밑창이 특징인 ‘벤처데이즈’ 등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이번 주부터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샌들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며 “관련 제품 재고확보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남미 파견 김 대리도 미국 출장 손 과장도, 대체거래소로 고민 없이 '국장' 투자
'마! 너네 2병은 나 때 1병이야', 끝없이 낮아지는 소주 도수 '변천사'
삼성전자 인도법인 노사 갈등 장기화 조짐, '넥스트 차이나'서 성장곡선 꺾이나
성큼 다가온 윤석열 탄핵심판 선고, 민주당 '확장행보' 국힘 '각개약진'
건전성보다 실적과 경영승계 해결사에 무게, 한화생명 여승주 3연임 분위기
대한유화 4년 만에 흑자 전망, 강길순 '배터리 분리막' 세계 1위 굳힌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거침없는 방산 질주, 러-우 종전에 트럼프 방위비 인상 압박 '겹호재'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명 바꾼다, 출시 직전 IP 포기한 속내는
삽도 못 뜬 'GTX B·C 노선' 1년 넘게 공회전, 부동산 호재 기대도 옅어져
'미국 우선주의' 부작용 애플 테슬라 덮쳤다, 트럼프 2기 다국적 기업 타격 확산일로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