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밀레니얼세대 여성 겨냥한 새 패션브랜드 '코텔로'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27 12:15: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 여성복 브랜드 ‘코텔로’를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0월5일 밀레니얼세대(25∼35세) 여성을 겨냥한 일상복(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물산, 밀레니얼세대 여성 겨냥한 새 패션브랜드 '코텔로' 내놔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신규 여성복 '코텔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집과 사무실의 경계없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류를 코텔로의 주력 제품으로 내놓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9년 9월 출시한 구호플러스에 이어 코텔로를 온라인 채널 위주로 판매하면서 여성복 온라인사업을 강화한다.

코텔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인 SSF샵을 중심으로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면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도 시즌별로 운영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자체 연구로 개발한 원사를 주로 사용해 ‘잘 만든 좋은 옷’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안하는 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한미약품 회복 구간에 진입, 주요 R&D 이벤트 대기 중"
DS투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분할 뒤에도 실적 든든, 올해 영업이익 2조 상회"
[10·15대책] 국세청장 임광현 "한강벨트 검증 대폭 강화, 고가 아파트 증여 150..
DS투자 "내년은 한미약품 성장의 해, 영업이익률 16%로 최고 수준 전망"
[현장] 조재민 신한자산운용 ETF 고성장 자신, "빈틈 공략해 차별화한 것이 성공전략"
[10·15대책] 국토장관 김윤덕 "주택시장 불안 조기 차단할 것, 수급 안정화에 최선"
[현장] 아마존웹서비스 AI 에이전트 소개, "AI가 산업 전반 바꾸는 전환점"
[10·15대책] 정부 부동산 '가격 띄우기' 근절 강화, 수도권 135만 호 공급 후..
[10·15대책] 구윤철 부동산 세제 개편 가능성 내놔, "특정지역 쏠림 완화 위한 합..
비트코인 7만 달러대로 조정 가능성, "가격 지지선 붕괴되면 하락세 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