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리바트 아동가구 브랜드 몰리 내놔, "감각적 디자인 담았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8-26 15:31: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리바트 아동가구 브랜드 몰리 내놔, "감각적 디자인 담았다"
▲ 현대리바트는 아동용 가구 브랜드 '몰리'를 출시했다. 몰리 제품에는 현대리바트가 7월 다양한 해양생물을 모티브로 개발한 '리바트 컬러 팔레트'의 고유 색상 3종이 적용됐다.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의 가구전문기업 현대리바트가 아동용 가구 브랜드를 내놨다.

현대리바트는 고유 색상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한 아동용 가구 브랜드 '몰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몰리는 침대, 책상, 책장, 옷장, 멀티 수납장 등 총 37종 가구제품으로 구성됐다.

현대리바트는 몰리 제품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파스텔톤의 색상을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몰리 제품에 사용된 색상은 샌드 댑 옐로우, 바스켓 스타 핑크, 험프백 웨일 블루 등 파스텔톤의 3가지 색이다. 이 색상들은 현대리바트가 7월 다양한 해양생물을 모티브로 개발한 고유 색상 '리바트 컬러 팔레트'에서 가져왔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리바트 컬러 팔레트의 색상을 적용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컬러를 중점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컬러감을 강조한 신선하고 감각적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한미 관세협상 후속 민관회의 열린다, 이재용 최태원 정의선 구광모 참석
미국 매체 "현대차·LG엔솔 미국 조지아 배터리 공장에 한국인 직원 일부 복귀"
한미 3500억 달러 투자 양해각서 서명, "조선업 투자수익 모두 한국에 귀속"
코스피 외인·기관 순매도에 3%대 하락 4010선, 환율은 1457원대로 내려
농협중앙회 임원 보수체계 전면 개편, "성과 중심 책임경영 강화"
교촌에프앤비 수익성 한 단계 상승 중, 송종화 '꼼수 가격 인상' 논란에 조심 또 조심
[현장] 지스타 2025 크래프톤 '팰월드 모바일'로 화제몰이, 원작 재미 충실히 구현
두나무 3분기 순이익 2390억으로 3배 늘어, 업비트 거래규모 확대 영향
신임 대검 차장에 구자현 서울고검장, 노만석 후임 '검찰총장 권한대행' 맡아
계룡건설 3분기 영업이익 387억으로 49.4% 증가, 매출 10.9%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