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리바트 아동가구 브랜드 몰리 내놔, "감각적 디자인 담았다"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8-26 15:31: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리바트 아동가구 브랜드 몰리 내놔, "감각적 디자인 담았다"
▲ 현대리바트는 아동용 가구 브랜드 '몰리'를 출시했다. 몰리 제품에는 현대리바트가 7월 다양한 해양생물을 모티브로 개발한 '리바트 컬러 팔레트'의 고유 색상 3종이 적용됐다.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의 가구전문기업 현대리바트가 아동용 가구 브랜드를 내놨다.

현대리바트는 고유 색상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한 아동용 가구 브랜드 '몰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몰리는 침대, 책상, 책장, 옷장, 멀티 수납장 등 총 37종 가구제품으로 구성됐다.

현대리바트는 몰리 제품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파스텔톤의 색상을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몰리 제품에 사용된 색상은 샌드 댑 옐로우, 바스켓 스타 핑크, 험프백 웨일 블루 등 파스텔톤의 3가지 색이다. 이 색상들은 현대리바트가 7월 다양한 해양생물을 모티브로 개발한 고유 색상 '리바트 컬러 팔레트'에서 가져왔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리바트 컬러 팔레트의 색상을 적용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컬러를 중점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컬러감을 강조한 신선하고 감각적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