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정치

홍준표 "대선 나온 모든 후보와 가족들은 부동산 검증 받아야"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08-23 19:2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국민의힘 대통령선거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모든 대선후보와 가족들의 부동산 검증을 제안했다.

홍 의원은 23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에서 열린 언론인 및 당원간담회 자리에서 “대선에 나온 모든 후보가 가족과 함께 부동산 검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준표 "대선 나온 모든 후보와 가족들은 부동산 검증 받아야"
▲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23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을 찾아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연합뉴스>

그는 이날 국민권익위원회가 부동산 투기혐의 의혹을 제기한 국민의힘 소속 의원 12명의 처리와 관련한 질문에 이같이 대답했다.

홍 의원은 "지금 나온 후보 중에 제대로 검증을 받은 후보는 이낙연 후보뿐이다“며 "대선에 나왔으면 나머지 후보들도 다 검증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국회 세종의사당 설치에는 반대한다는 뜻을 밝혔다.

홍 의원은 지난 대선 때 세종시 국회 이전을 공약했다는 점을 인정하면서도 “양원제로 개헌한 뒤 상·하원 가운데 하나를 세종시로 보내는 게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최근 지지율 상승세를 놓고는 "국민들이 이제야 실체를 보게 됐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홍 의원은 "처음에는 이제 갓 대선에 나온 사람들과 관련해 판단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며 "지금 가족을 포함해 모든 것을 검증받고 있기에 이제야 국민들의 판단이 서고 있다”고 덧붙였다.

홍 의원은 이날 간담회에 앞서 대전 현충원을 찾아 홍범도 장군과 천안함 용사 묘역을 참배했다. 국방과학연구소도 방문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한국GM 강성 노조위원장 선출돼, 내년 노란봉투법 시행 맞물려 노사 갈등 더 심..
유럽 '2035년 내연차 판매금지' 규제 폐지 전망, K배터리 '미국 악몽' 재현되나 
금값 이어 은 시세도 '전성기' 지속 예고, AI 수요와 미국 금리 인하가 쌍끌이
BNK금융 부산은행 차기 행장에 쏠리는 눈, 연임과 혁신 사이 '빈대인 2기' 인사 가늠자
[원화값 뉴노멀②] 고환율 고착화에 금리정책 부담 커진 한국은행, 이창용 '신3고' 부..
삼성 갤럭시S26 하드웨어 성능 큰 개선 없다, 노태문 부품값 상승과 애플 경쟁 위해 ..
환경단체들 "일회용품 규제 3년째 후퇴, 탈플라스틱 로드맵 통해 정상화해야"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로 회복 전망 낙관적, 기관 투자자가 '버팀목' 역할
KB금융 '2025 허브데이' 개최, 양종희 "스타트업 맞춤 지원 강화하겠다"
기업의 해외인재 수요 급증, 비즈니스피플 "해외 MBA와 석·박사 인기 치솟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