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넥센타이어,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구단 맨시티 공식후원 연장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1-08-13 11:29: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센타이어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구단 맨체스터시티FC의 공식원을 이어간다.

넥센타이어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2021/22 시즌에도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활용해 마케팅활동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구단 맨시티 공식후원 연장
▲ 넥센타이어가 맨체스터 시티 FC에 공식 후원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2015년 맨시티 후원을 시작해 2017년부터는 맨시티와 프리미어리그에서 처음으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는 올해까지 6년째 맨시티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시즌에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활용해 고객 및 축구팬들과 접점을 확대할 계획을 세웠다.

지난 2020/21 시즌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맨시티 경기를 온라인으로 응원하는 ‘퍼플 라이브 디지털’이나 가상 피트니스 챌린지인 ‘넥센 로드 투 맨시티’ 등의 온라인 마케팅활동을 진행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맨시티와 지속적 파트너십을 통해 영국뿐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며 "동시에 제품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력을 알려 넥센타이어의 가치를 더욱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SK하이닉스 10월1일까지 하반기 신입공채 서류접수, 세자릿수 인력 채용
비트코인 시세에 '김치 프리미엄' 힘 잃어, 소액 투자자 수요 위축 뚜렷해져
뉴럴링크 서동진 "일반인도 3~4년 내 '뇌 인터페이스 이식' 고민할 것"
엑손모빌 전기차 시장에서 기회 본다, SK온 LG엔솔에 배터리 소재 공급 추진
SK 최태원 동거인 악성루머 올린 유튜버 고소, 경찰 명예훼손 수사 중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기술 '게임체인저' 평가, 모간스탠리 "에어백처럼 모든 차에 필수"
대한상의 "자기주식 소각 의무화, 주가부양 효과 상실에 부작용 커"
2020~2025년 담합 매출액 81조에 과징금 2조뿐, 민주당 허영 "담합은 남는 장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매수 '눈속임'인가, 블룸버그 "헐값 매도 전례 많아"
유럽연합 '2035 감축목표' 제출기한 못 맞춰, 회원국 간 합의 난항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