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이스타항공, 인천공항 물류단지에 케이터링센터 확장이전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8-06-12 17:10: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스타항공이 노선 확대와 기내 서비스 수요가 늘어나는 데 대응해 케이터링센터를 확장해 이전했다. 

이스타항공은 11일 인천국제공항 물류단지에 케이터링센터를 확장이전해 문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인천공항 물류단지에 케이터링센터 확장이전
▲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 사장.

케이터링센터는 이스타항공의 기내 면세품과 서비스 물품 등을 보관하고 운영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곳이다. 

이스타항공은 새 케이터링센터에서 제품 관리와 보관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창고의 규모를 약 1650제곱미터(500평)로 늘렸다. 

기내 반입 물품을 관리하는 곳인 만큼 출입 통제 시스템, 적외선 감지기 등 보안설비도 늘렸다.

이스타항공은 새 케이터링센터에 직원휴게실, 락커룸, 교육장 등을 신설해 케이터링팀의 근무환경도 개선했다. 

이스타항공은 국내 저비용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외부용역이 아닌 자체 정규직 인력으로 케이터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일 다가와, KB증권 "흥행 성공 가능성 높아"
금융위 증선위 하이브 의장 방시혁 검찰 고발, 사기적 부정거래 혐의
골프존 '국내 스크린골프 파티는 끝났다', 최덕형 해외사업에 시선 돌려
BGF리테일 CU 몽골 편의점 시장 독주, 민경배 선점효과 앞세워 본격 세 확대
KCGI자산운용 채권운용본부장에 홍사욱 영입, 전 미래에셋자산운용 본부장
이재명 베경훈 과기부 장관 임명안 재가, 새 정부 첫 장관
대신증권 "코스맥스 동남아·중국 실적 회복세, 미국은 하반기 회복 가능성"
국힘 혁신위원장 윤희숙 "나경원 윤상현 장동혁 송언석 거취 밝히라"
[16일 오!정말] 국힘 윤희숙 "과거와 단절에 저항하고 당을 탄핵의 바다에"
심층보도 강자 비즈니스포스트, '노후, K퇴직연금을 묻다'로 인터넷신문 언론대상 2년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