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노트4 낙하실험 공개

김수진 기자 9kimsujin020@businesspost.co.kr 2014-10-09 12:19: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갤럭시노트4 낙하실험 공개  
▲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4 낙하실험영상을 공개했다. <삼성투모로우>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4을 떨어뜨리는 실험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당신의 갤럭시노트4를 떨어뜨리면 어떻게 될까요(What If You Drop Your Galaxy Note 4)?”라는 제목의 내구성 실험영상을 삼성전자의 공식블로그인 '삼성 투모로우'에 9일 올렸다.

삼성전자는 애플의 아이폰6에 맞서 삼성전자의 하드웨어적 우위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런 동영상을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오는 17일 갤럭시노트4의 미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삼성전자는 영상에서  "떨어트려 깨진 스마트폰이 현대인의 가장 큰 공포"라며 갤럭시노트4는 튼튼하게 만들어져 마음의 평안을 준다고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각기 다른 높이와 각도에서 갤럭시노트4를 떨어뜨리는 실험을 했다. 같은 높이에서 낙하시켰을 때 도자기 잔은 산산조각 났으나 갤럭시노트4는 멀쩡한 모습을 비교해 보여줬다.

또 음료수 캔과 갤럭시노트4를 각각 기계장치에 넣고 회전시키는 실험을 했는데, 캔은 찌그러졌으나 갤럭시노트4는 아무 이상이 없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일 "갤럭시노트4는 엉덩이의 힘도 버텨낸다"는 제목으로 갤럭시노트4가 엉덩이의 힘에도 구브려지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좋다는 점을 홍보하기도 했다. 이 동영상은 애플의 아이폰6플러스의 휨 현상을 '조롱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풀이됐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진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신세계 목표주가 상향, 내년에도 백화점 호조 지속"
비트코인 1억2772만 원대 하락, '박스권' 지속에 내년 1월 전망도 엇갈려
[경영어록의 연금술사들] 상상력만 남기고 관성은 버린 '레고 구세주' 크누스토르프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봇 등 미래모빌리티 핵심기술 공개, 휴머노이드 ..
민주당, 김범석의 국회 쿠팡 청문회 불출석에 "국정조사도 추진"
국토부, 29일부터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6천 호 사업자 공모
이재명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에 이혜훈 발탁, 국힘 계열 정당 3선 의원 출신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 9년 만에 개정 추진, 이행 점검 공시도 강화
이재명 29일부터 청와대로 출근, 0시부터 봉황기 게양
삼성전자, CES에서 2026년형 새 음향 기기 6종 공개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