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현대엔지니어링, 전남 무안 남악신도시에 '힐스테이트오룡' 11월 분양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2021-10-28 16:19: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엔지니어링, 전남 무안 남악신도시에 '힐스테이트오룡' 11월 분양
▲ 힐스테이트오룡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전남 남악신도시에 힐스테이트오룡을 분양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전남 무안군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42블록과 45블록에 짓는 힐스테이트오룡을 11월에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단지는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42블록에 지하 1층~지상 24층 482세대, 45블록에 지하 1층~지상 20층 348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힐스테이트오룡은 모두 전용면적 84㎡으로 6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타입별 세대수를 보면 42블록은 84㎡A(D) 119세대, 84㎡B(D) 238세대, 84㎡C(D) 125세대이고 45블록은 84㎡A(D) 265세대, 84㎡B(D) 55세대, 84㎡C(D) 28세대 등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오룡을 브랜드에 걸맞게 상품성을 갖춘 단지로 선보이기로 했다.

이를 위해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며 저층부에는 기준층보다 40cm 높은 2.7m 천정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현대엔지니어링은 설명했다. 

또한 최상층에는 다락방이 설치되며 세대당 1.5대 이상의 주차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힐스테이트오룡이 위치한 남악신도시는 전남 목포시 옥암동과 무안군 삼향읍·일로읍 일원에 개발면적 14.6㎢ 규모로 진행되는 대규모 택지지구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힐스테이트오룡이 들어설 남악신도시는 생활편의시설과 관청이 가까워 생활 인프라가 탄탄하고 산과 강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설 수 있는 학교 용지와 학원·교육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아카데미 빌리지 조성도 계획돼 교육여건도 개선될 것으로 기대했다.

분양 관계자는 “남악신도시는 공공택지로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아 주변 시세와 비교해 합리적 분약가가 책정될 것이다”며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이상이고 청약통장 6개월 이상 가입자면 세대주, 세대원, 다주택자 관계없이 청약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메타와 협력은 '인텔 킬러' 평가, "서버용 CPU 시장 지각변동 신호"
이마트 '오프라인 강자'로 재도약, 정용진 체험·가성비 앞세운 '공간 혁신' 효과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지분 매각 추진, 투자 재원 확보"
중국 HBM3E 연내 양산에 애플 메모리 공급망 진입, 삼성·SK하이닉스 초호황 '최대..
중국 로봇산업 키우려 '휴머노이드 보조금' 확대, 현대차 테슬라에 부담 가중
미래에셋 품에 안긴 가상자산거래소 코빗, 오세진 점유율 경쟁 넘어 '수익모델 전환' 노린다
"오픈AI 1천억 달러 투자 유치 마무리 단계", 기업가치 8500억 달러로 뛰어
현대건설 '입찰보증금만 2800억' 압구정 재건축 동시 공략, 이한우 80조 도시정비 ..
기후변화가 산불 가능성 세 배 높여, 세계 각국 연초부터 산불 대응에 총력
[CINE 레시피] '웨스트 월드' '블랙 미러', AI가 만들어 낸 가상의 세계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