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메타버스를 통해 새 다이렉트 브랜드를 선보였다.
삼성화재는 27일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서 ‘다이렉트 착’ 출시행사를 열었다.
▲ 삼성화재는 27일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서 ‘다이렉트 착’ 출시행사를 열었다. <삼성화재> |
다이렉트 착은 고객에게 ‘착’ 맞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착착’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삼성화재는 설명했다.
삼성화재는 다이렉트 착을 디지털 사업의 구심점으로 삼고 모바일 및 온라인상품 가입채널인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삼성화재는 데이터 분석 및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상품을 개발하고 운전을 자주 하지 않으면 다른 혜택을 볼 수 있는 운전자보험 등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다양한 상품도 계속 출시하기로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보험을 가입할 때만 만나는 ‘보험 셀러(Seller)’가 아닌 일상에서 만나는 ‘케어 메이트(Care Mate)’로 변신할 것이다”며 “삼성화재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