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새 게임 발키리러시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컴투스는 자회사 노바코어에서 만든 게임 발키리러시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전예약과 함께 호주, 싱가포르, 캐나다, 뉴질랜드에서는 소프트론칭에 들어갔다. 소프트 론칭은 정식 출시 전에 특정 지역이나 이용자층에게 게임을 앞서 선보이는 것을 말한다.
발키리 러시는 모바일 수집형 방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거나 드래그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고 방치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게임에서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전투의 여신 발키리로부터 따온 여러 캐릭터가 등장해 전투를 펼친다.
이용자가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얻은 게임 내 재화로 발키리를 육성할 수도 있다.
컴투스는 발키리러시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게임 출시 이후 쓸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준다. 네이버와 제휴해 ‘네이버 바이브 무제한 듣기’ 무료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이용자가 발키리러시의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를 개인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