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토스증권, 신규계좌 개설에 주식 주는 '주식 1주 선물받기' 시즌3 시작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9-08 11:15: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토스증권이 신규계좌 개설고객에게 주식 1주를 증정하는 행사를 재개한다.

토스증권은 ‘주식 1주 선물받기’ 시즌3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2021년 상반기 진행된 시즌1, 시즌2 이벤트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토스증권, 신규계좌 개설에 주식 주는 '주식 1주 선물받기' 시즌3 시작
▲ 토스증권,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 시즌3 진행. <토스증권>

토스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은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토스 애플리케이션의 주식탭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하면 네이버, 카카오, 현대차 등 18개 종목의 주식이 무작위로 제공된다.

토스증권은 지난 두 차례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로 투자자들 사이에 '토스픽'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국내 증권업계에 주식 증정 이벤트 바람을 불러일으켰다고 설명했다.

토스증권은 3월15일 공식 출범 3개월 만에 신규계좌 수 350만 개를 넘어서는 성장을 이뤘다. 이후 하루 평균 1600개 이상의 신규계좌 개설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0월에는 해외주식 투자서비스를 내놓을 계획을 세워두고 있으며 2022년에는 로보어드바이저 기반의 자산관리서비스도 시작한다는 방침도 세웠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상반기 '주식 1주' 이벤트에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세 번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토스증권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증권사로서 다양한 방식으로 주주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가트너 "올해 IT 지출 10.8% 증가 9천조 전망, AI 인프라 성장 지속"
하나증권 "대한전선 목표주가 상향, 구리 가격 상승을 판매가에 연동 가능"
경제단체 만난 김정관 "대한상의 '가짜뉴스', 감사 결과 따라 책임 물을 것"
스페이스X의 xAI 인수 뒤 상장은 '검증된 전략' 평가, "테슬라 주주도 합병 원할 것"
한국투자 "네이버 주식 단기 투자 매력도 낮아, 커머스 경쟁력 강화 확인 필요"
한미반도체, 올해 하반기 HBM5·6 생산용 '와이드 TC 본더' 출시
유안타증권 "신한금융지주 목표주가 상향, 감액배당·자사주로 주주환원 확대"
한화투자 "우리금융지주 목표주가 상향, 배당 확대 포함 주주환원 강화 기대"
NH투자 "카카오페이 목표주가 상향, 좋은 실적에 스테이블코인 준비도 순항"
비트코인 1억439만 원대 상승, "자산 고유 변동성에 따른 가격 급락" 분석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