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생명 소비자패널 발대식 열어, 김영만 "소비자 시각으로 회사 진단"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13 11:1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생명 소비자패널 발대식 열어, 김영만 "소비자 시각으로 회사 진단"
▲ 김영만 DB생명 대표이사 사장(앞줄 가운데)과 소비자 패널 대표 2명, 관련 부서 임직원이 10일 서울시 강남구 DB생명 본사에서 열린 '제8기 소비자패널' 발대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DB생명 >
DB생명이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패널을 꾸렸다.

DB생명은 10일 서울시 강남구 DB생명 본사에서 ‘제8기 소비자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소비자패널 가운데 대표 2명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8기 소비자패널은 앞으로 DB생명의 상품, 서비스 및 금융소비자 보호 체계를 체험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을 낸다. 

DB생명은 2015년 처음 소비자패널제도를 도입했다. 현재까지 모두 454개의 개선과제를 도출해 경영전반에 반영했다. 

김영만 DB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는 것은 소비자의 시각으로 회사의 수준을 진단받고 발굴된 개선사항을 경영전반에 반영해 더 좋은 상품과 금융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며 "고객의 100년을 준비하는 DB생명이 될 수 있도록 냉철하고 정확하게 DB생명의 수준 진단을 해달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24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계엄의 '계'자가 닭 계(鷄)였다"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차익실현' HD한국조선해양 주가 3%대 하락, 코스닥 로보티..
금융감독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이찬진 취임 뒤 첫 임원인사
한채양이 쏘아 올린 실적 반등, 이마트 홈플러스 수혜·트레이더스 확장 '성장세 굳히기'
현대차그룹 글로벌 안전성·상품성 관련 잇달아 수상, 정의선 "차 이동수단 넘어 소비자 ..
LG엔솔 혼다에 미국 배터리 합작공장 4.2조에 매각, 내년 양산은 예정대로 진행
'풀무원엔 비비고·불닭이 없다' 대표 브랜드 부재, K푸드 열풍에도 '바른먹거리' 탑승..
금값 내년에도 역대 최고가 행진 예고, "투자자 일시적 유행 아니다" 분석
11월 주요 손해보험사 자동차보험 손해율 92%, "보험료 인하 누적 영향"
유럽 '미국산 화석연료 수입 확대' 협정 뒤 구매량 줄어, "비현실적 목표" 지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