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나트륨 함량 줄인 스팸 제품 내놓고 홍보캠페인 진행

김서아 기자 seoa@businesspost.co.kr 2021-07-18 14:1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나트륨 함량을 줄인 스팸을 내놓고 소비를 촉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18일 당·나트륨 등 특정 성분을 줄이고 본연의 맛을 살린 '로우푸드(Low Food)' 트렌드에 맞춰 스팸 25% 라이트(제품명 스팸 마일드)의 특장점과 요리 활용법을 알리는 캠페인을 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나트륨 함량 줄인 스팸 제품 내놓고 홍보캠페인 진행
▲ 스팸 25% 라이트(제품명 스팸 마일드). < CJ제일제당 >

스팸 25% 라이트의 100g당 나트륨 함량은 510mg이다.

이는 캔햄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나트륨 함량인 867mg보다 25% 이상 낮은 수치다.

CJ제일제당은 TV 광고와 온라인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마련하기로 했다.

우선 '스팸이거나, 스팸 25% 라이트거나'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세운 TV 광고를 선보이기로 했다.

온라인에서는 스팸 25% 라이트를 활용한 샐러드, 아이 간식, 안주 등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CJ제일제당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8월31일까지 노란 캡을 없앤 묶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여기에 2+1 증정행사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계정 등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캔햄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선택권을 다양화해 더욱 가치있게 소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서아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