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DL케미칼, 운영자금 조달 위해 450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06-24 17:53: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L케미칼이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4500억 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

DL케미칼은 23일 이사회에서 주주배정 방식으로 유상증자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24일 공시했다.  
 
DL케미칼, 운영자금 조달 위해 4500억 규모 유상증자 결정
▲ DL케미칼 로고.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DL케미칼의 보통주 113만 주가 새로 발행된다. 유상증자 전 발행주식은 600만 주다. 

유상증자 목적은 운영자금 조달이다. 

신주발행 확정가격은 1주당 39만8238원이다. 1주당 신주배정 주식수는 0.1883333주다.

DL케미칼은 “이번 유상증자는 공모에 해당하지 않으며 DL케미칼은 비상장법인으로 증권신고서 제출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DL케미칼은 석유화학제품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는 DL의 종속회사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iM증권 "12월 FOMC 금리인하 이외 추가 관전 포인트, '단기국채 매입' 결정"
NH투자 "기업은행 목표주가 상향, 주가 상승에도 5%대 배당수익률 전망"
DS투자 "크래프톤 목표주가 하향, 단행한 M&A에서 꾸준히 잡음 나와"
KB증권 "에이피알 연말 쇼핑 시즌 주도, 메디큐브 제품 판매 상위권 차지"
IBK투자 "롯데지주 리빌딩 지속, 사업 정비와 인적쇄신으로 중장기 실적 개선"
하나증권 "엔비디아 칩 중국 수출 허용 기대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주목"
비트코인 1억3500만 원대 하락, 비트파이넥스 "연말까지 가격 변동성 클 것"
iM증권 "DL이앤씨 1조 규모 순현금 상태, 환급성 높은 부동산 자산도 긍정적"
예보 차기 사장 후보군 3명 올라, 대통령 사시 동기 김성식 변호사 포함
이재명 칭찬 받은 서울 성동구청장 정원오, 12월 중순 서울시장 출마 공식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