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한소희 강하늘 모델로 NH자산플러스 새 영상광고 내놔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6-18 11:11: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이 배우 한소희씨와 강하늘씨를 모델로 내세워 NH자산플러스의 새 광고를 내놓는다.

NH농협은행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삼아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NH농협은행, 한소희 강하늘 모델로 NH자산플러스 새 영상광고 내놔
▲ NH농협은행의 NH자산플러스 새 영상광고 한소희편 이미지. < NH농협은행 >

광고영상에는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가 담겼다.

한소희편과 강하늘편으로 나뉘어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한소희편에서 한소희씨는 '부부의세계' 등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며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강하늘씨가 출연하는 영상은 25일 공개된다.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내용으로 구성됐다고 NH농협은행은 설명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 스스로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데 주안점을 삼았다"며 "광고소재인 NH자산플러스의 '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기능을 통해 자산뿐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뒀다"고 말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에서 볼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은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며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그들과 소통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중국 전기차 '과잉 생산' 기후변화에도 악영향, 철강업계 탄소 배출량 늘어
2027년부터 국내 출발 국제선에 지속가능항공유(SAF) 1% 혼합의무화, 2035년 ..
롯데케미칼 석화 구조조정에 적극 대응, 정유사와 다른 눈높이에 협상은 '험로'
대통령 '픽'한 코스피200 ETF, 공격형이라면 '레버리지' 장기투자라면 'TR'
위믹스 사업 줄이던 위메이드, 박관호 '스테이블코인'으로 블록체인 리더십 재도전
국내 환경단체들 '2035 감축목표' 졸속 추진 중단 요구, "당사자 목소리 들어야"
[노란봉투법 대혼란⑩] 한화생명 이경근, 전 직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관계 다지기 업무 막중
소프트뱅크 엔비디아의 인텔 투자에 '다음 타자'도 주목, TSMC도 뒤 따르나
[노란봉투법 대혼란⑨] 경총 손경식 역할론 대두, '사용자'와 '사업경영상 결정' 해석..
SK가스 LPG·LNG 혼소발전 호조, 윤병석 사상 최대 영업이익으로 재연임 이유 입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